실시간예약

Tour

제주 서귀포 즐기기

표선해비치해수욕장

표선해비치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표선해비치해수욕장은 썰물 때에는 원형의 백사장을 이루고, 밀물 때에는 수심 1m 내외의 원형 호수처럼 되어 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물이 빠진 단단한 백사장은 아이들이 놀기에도 알맞은 곳입니다. 정면으로 볼 수 있는 일출이 유명하며, 백사장 모래는 조개껍데기가루로 형성된 것인데 신경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모래찜질을 하면 특효를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금막 해변

소금막 해변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

소금막 해변은 표선 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해변입니다. 조용하게 바닷가 산책을 하려면 소금막 해변에서 즐기는것이 좋습니다.

성읍민속마을

성읍민속마을

펜션에서 차량으로 7분 거리

표선리에서 북쪽으로 8km쯤 가면 한라산 기슭 아래 성읍마을이 있습니다. 성읍리는 원래 제주도가 방위상 3현으로 나뉘어 통치되었을 때(1410-1914) 정의현의 도읍지였던 마을로서 제주도 옛 민가의 특징을 잘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유형, 무형의 많은 문화유산이 집단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옛마을 형태의 민속경관이 잘 유지되어 그 옛 모습을 계속 유지하고자 민속마을로 지정.보호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옛민가, 향교, 옛관공서, 돌하루방, 연자방아, 성터, 비석 등의 유형 문화유산과 중산간 지대 특유의 민요, 민속놀이, 향토음식, 민간공예, 제주방언 등의 무형 문화유산이 아직까지 전수되고 있습니다.

허브동산

허브동산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허브동산에는 약 150종의 허브와 다양한 야생화가 자랍니다. 잘 조성된 허브공원을 비롯해 1년 내내 허브를 볼 수 있는 실내 정원과 로즈메리 광장, 풍차 전망대가 있습니다. 입구에서 받은 귀여운 지도가 있었지만 일단 허브 향기가 이끄는 대로 무작정 걷기로 했습니다. 마침 꽃을 잔뜩 피운 라벤더는 향과 색을 더욱 진하게 뽐내고 있었습니다. 꽤 가파른 언덕도 올랐는데, 곳곳에 마련된 벤치와 작은 의자 덕분에 지칠 때면 언제나 그곳에서 쉬었습니다.

일출랜드

일출랜드

펜션에서 차량으로 14분 거리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는 휴식 공간’이라는 주제로 설립된 일출랜드는 제주 토종 동백나무, 비자나무를 포함한 60만본의 식물들을 관리, 보존하고 있으며, 사계절 꽃의 축제가 열리고 있는 식물원입니다. 천연용암동굴인 미천굴을 중심으로 수변공원, 잔디광장, 제주종갓집초가, 화석원, 분재정원, 조각의 거리, 공예체험 아트센터, 선인장 온실, 아열대 식물원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제주 청정 자연의 생태, 문화, 체험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영갑갤러리

김영갑갤러리

펜션에서 차량으로 16분 거리

루게릭병으로 인해 거동조차 불편했던 몸으로 옛 삼달 초등학교를 직접 다듬고 손질해서 멋진 갤러리로 탈바꿈시킨 사진작가 고 김영갑 씨의 열정과 제주도의 고요와 평화를 담은 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람처럼 제주도의 겉모습만 훑고 떠나는 관광객들은 좀체 느껴보기 어려운, 제주도의 아름다운 속살이 그의 작품 속에 고스란히 드러나 있습니다. 오름, 초원, 바다, 안개, 바람, 하늘, 그리고 왠지 모를 쓸쓸함까지 제주도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그의 사진 속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

푸른 바다 사이에 우뚝 솟은 성채와 같은 모양, 봉우리 정상에 있는 거대한 사발 모양의 분화구, 그리고 그 위에서 맞이하는 일출의 장관 때문에 성산일출봉은 많은 사람들의 감흥과 탄성을 자아냅니다.

가까운 제주도에서
유럽 감성의 숙소를 가볼 수 있는

유럽 감성숙소, 발트하우스

실시간예약